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연남동 카페 도심 속 자연 청수당 공명 솔직 후기

by 예토리ㅇ 2022. 1. 14.

서울 연남동 카페 핫플레이스 청수당 공명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SNS 인스타그램에서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사진으로 핫플레이스 등극된 카페 청수당 :공명 에 다녀왔어요 ! 원래 청수당 이 강남 신사동 , 종로 익선동 에서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던데 홍대점 도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여기도 한 건물 전체가 매장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크고 넓구용🙊 청수당에서 내 세우는 파블로바에 대한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맛의 후기이니 참고해주세요..😥 (나로 충분해,..)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52 청수당공명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722m

 

⏰영업시간 11:00 - 22:00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홍대 연남동 청수당 공명 폭포가 있는 곳이에요~ 너무 이쁘죠! 밤에 가서 찍으니까 조명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도심 속의 정원이 딱! 돌계단을 올라가면 왼편은 매장 입구! 오른편은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어요🥰 인공 폭포도 있어서 분위기 너무 좋아요!

 

1층 청수당 땅의 공명 좌식 테이블

1층 내부의 모습이에요 신발을 버소 좌식으로 앉아서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편하게 쉬기 좋은 것 같아요! 영상에서도 담겨있듯이, 지하는 땅의 공명 , 1층은 숲의 공명 , 2층은 물의 공명 이렇게 3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있어요! 2층으로 가보실게요😉👉🏻👉🏻

 

2층 청수당 물의 공명 밖의 테라스 !

계단을 올라와서 돌다리 처럼 놓아져있는 곳이에요 옆에는 다 물이 자박자박하게 있어요! 순간 멈칫. 했지만 당황하지 않고~ 당당하게 걷깈ㅋㅋㅋ🏃🏻‍♀️ 직진과 오른편에 쭈욱 길이 있어요! 먼저 직진해서 유리문을 열고 나가면!?

 

쨘🌟 이렇게 테라스가 있어요! 날이 좋을 때 햇빛도 잘 들 것 같은 곳이에요! 아까 물들이 여기서부터 흘러서 아래로 내려가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 와 허니칩 파블로바를 시켰어요, 아메리카노는 씁쓸한 맛이 너무 강했고, 파블로바는... 생크림에 도른자가 아니시라면, 추천하지 않을게요 일단 설명을 먼저 좀 드리면 위에 하얀 블럭들은 머랭이에요. 저 속에도 층층히 몇개가 쌓여 있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하얀거는 다 생크림이라고 보시면 되고, 안에 차가운 빙수팥이 들어있어요. 견과류와 통 벌꿀집은 작게작게 있어서 달고 고소했으나. 개인적으로 단거 굉장히 좋아하는데 저에게도 느끼하고 물리는 맛이었어요. 차라리 상큼함도 들어간 베리가 나을 것 같은...😅

 

지하로 내려가 볼게요 꼬꼬~😆

땅의 공명 이름에 맞게 바닥에는 자갈들이 가득하고 여기도 걸어다니기 불편하지 않게, 큰 돌 다리들이 놔져 있어요, 2층과는 분위기가 색 다르고 오히려 1층 과 좀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이 공간이 저녁엔 제일 밝았어요!!

 

복도 길을 따라서 문 없는 룸 안에 테이블이 놔져있는 방식이었는데 생각보다 사진 찍을 자리들이 협소 해서 인증샷을 찍으시거나 전신샷 구도등을 원하신다면 2층 과 외부가 제일 좋은 공간인 것 같아요!

 

우연찮게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방문하게된 홍대 연남동 핫플레이스 카페 청수당 ! 주문보다 자리먼저 선점 하시기를 추천드려요 ! 인스타그램에서 청수당 이쁜건 다들 아실거구ㅎㅎ 신사동, 익선동 안가도 인생샷 건질 수 있다니 너무 좋죠 :) 예쁜 인테리어와 건물에 때문 에라도 한번쯤은 방문해도 좋을 곳 인건 맞는 것 같아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