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연남동 카페 헤이미쉬 (HEIMISH) / 연남 카페&펍

by 예토리ㅇ 2022. 1. 16.

연남동 카페 헤이미쉬 (HEIMISH) / 연남 카페&펍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식사 전에 길을 걷다가 연남동 카페를 우연히 발견해서 연남 카페&펍 헤이미쉬 방문기를 가져왔어요! 요즘 환장하는 빨간 벽돌과 내부 소품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었는데요, 커피류 이외에도 주류도 판매하기 때문에 저녁에도 지나가다가 슬쩍 봤더니 역시나, 사람이 많더라구요 내부와 메뉴판까지 쭉 보실게용!🤗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27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459m

 

⏰영업시간 15:00 - 00:00

⚠ 금요일 15:00 - 01:00, 토요일 13:00 - 01:00


건물 옆 쪽으로 가시면 연남동 카페 헤이미쉬 의 입구가 있어요! 아치 창문 바로 코너의 벽이니 쉽게 찾으실거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운데에는 카운터가 있어용 연남동 카페 헤이미쉬 레터링이 새겨진 돌 테이블이 바로 눈에 띄어요, 어디서 구하시는걸까요..😮? 옆에는 디저트 와 컵들이 놓아져있는 쇼케이스!

 

카운터를 마주보고 건물 안쪽인  오른편에는 아치형 창이 하나 뚫려 있고 창문 바깥은 매장의 로고가 보이죠 :) 요기 테이블이 매장에서 좀 큰테이블이라고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왼편에는 아까 지나오면서 보았던 아치 창이 보이는 곳! 사람들이 지나가는 것도 보이고 연남동 카페 이쁜 곳이 하도 많아서, 요즘 사람들이 참 많잖아요? 그만큼.. 눈이 마주치기도 하는 자리...😂 지나가시면서 내부가 예쁘기 때문에 많이들 쳐다보시더라구요... 왕부담 자리쓰ㅎㅎ 그래도 제일 예쁜 자리!! 천장의 꼬마 전구들 조명도 예쁘고 햇살이 잘 들어오는 곳!!

 

저같은 쭈구리는 저기밖에 자리가 없는게 아닌이상.. 위 같은 곳 절대 못앉아요ㅋㅋㅋ👉🏻👈🏻 그래서 선택한 자리는 바로 옆에 있는 테이블! 작은 아치에 놔져있는 오브제들이 너무 분위기 있었고, 향을 피우신 것 같았는데 장작타는 향? 이 은은하게 계속 났어요!

 

식사 하기 전에 잠시 머물려고 들른 곳 이기 때문에 디저트는 먹지 않고 음료만 주문했어요! 길다란건 고모할머니 미숫가루 에요! 약간 냉율무? 같은 맛이었어요 (율무차 완전 좋아함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주문한 비엔나 커피! 비엔나 커피는 흔하게 맛 볼수 있는 아인슈패너의 맛이었는데, 커피가 좀 진한 느낌이 있었어용! 그나저나 컵에 레터링이 너무 예뻤다는거💕

 

입구 옆의 소품 진열 하신 것들 너무 예쁘죠!!

아치 앞에 있는 다른 자리에요! 저희도 저런 테이블 이었어용, 인테리어를 오밀조밀 너무 이쁘게 해두셔서 인스타 감성 뿜뿜 나는 배경화면 건졌구용ㅎㅎ 근데 테이블의 우유상자 같은거 위에 나무가 움직여서 자칫하면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조심조심... 그리고 아무래도 정좌로 앉기도 애매하고 다리를 옆으로 돌려앉을 수 밖에 없다보니 편하지는 않아요, 카운터 옆면 바형태 테이블이나 위에서 보여드렸던 안쪽 창가쪽 테이블이 좀 더 편할 것 같았어요!

 

왼: 화장실 입구 앞 인테리어 / 오: 화장실 내부인테리어

화장실 진짜 진짜 진짜 작아요 한평 되려나? 그치만 여기서 살 것도 아닌데 중요한건 아니고 참고만 해주세요! 근데 인테리어 색감도 너무 이쁘고 조명도 은은하니 분위기가 좋아서ㅠㅠ..👍🏻 맘에 들었다는거..

 

천장이고 내벽이고 뭐고 다 노출 콘크리트 갬성이구용 샹들리에에 전구를 매단게 새롭더라구요 색감도 이쁘구! 전체적으로 매장에 매달린 꼬마 전구도 귀여웠어요😉

 

더티프리티인가요..? 왜 이뻐보이는거지... 내집이라면 너무 거슬렸겠지만 여기서는 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리는 입구 창가!

 커다란 화분의 식물 그림자가 예뻤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개방감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환한 조명이 취향이다, 넓은 매장을 선호한다면 비추에요. 매장 테이블 간격잉 좁고, 협소한편에 어둡고 아지트같은 느낌을 주기때문이에요. 그게 이곳 만의 장점이기도 하죠!! 그래서 더 유니크한 연남 카페 헤이미쉬 아닐까요!? 안락하고 살짝 어둡지만 분위기 있는 연남동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 칵테일 펍의 느낌으로 술한잔 즐기기 더 좋을 것 같기도 해요😊


연남동 카페 헤이미쉬 (HEIMISH) / 인스타 핫플 연남 카페&펍 메뉴판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