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불광동 숨겨진 신상 카페 오소리 [은평구 카페/불광동 카페]

by 예토리ㅇ 2022. 1. 7.

소박한 매장 속에서 발견한 큰 보석 같은 불광동 카페 오소리 커피

 

 

🏠서울 은평구 연서로 41가길 6 우측
연신내역 1번 출구에서 1048m

⏰영업시간
12:00 - 20:30

⚠수요일 10:00 - 22:30
*예약, 무선 인터넷, 장애인 도우미견 출입가능, 제로 페이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요즘에 카페를 많이 다니다 보니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을
꽤 발견하곤 하게 되는데,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커피가 정말 맛있다!

라고 하는 기준이 높아진 게 사실이에요😅

그런데 진정으로 커피의 맛,
그리고 사장님의
친절한 안내까지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어요!  

간혹 휴무가 생기는 요일도 있고 운영시간의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다고 하시니 인스타그램에 ' 오소리 커피 '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소리 커피 카페는 간판 없이 배너로 확인해야 하고, 사실 숨겨져 있는 카페라서 찾아가야 하는 곳이에요. 오소리 커피 매장은 아쉽게도 🚗추자 공간이 없기 때문에, 가까운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 이용해주셔야 해요!

오소리 커피 매장은 안내견 출입 가능한 곳이에요, 물론 반려동물도 출입 가능한 매장이고요 :) 딱 봐도 강아지랑 동네 산책하고 엄청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 부리기 너무 좋을 것 같죠😆

입장하자마자 분위기 너무 좋구요 ~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오소리 커피 매장의 내부예요!블랙 천지라서 너무 힙 한 느낌 가득이고요 🤟🏻 한눈에 보자마자 사장님이 정말 진정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공간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자리 잡고 앉으니 사장님께서 먼저 내주신 따뜻한 차 한잔.. 추운 날 도착해서 먼저 따듯하게 몸 녹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

오소리 커피 카페의 메뉴판이에요!커피값 진짜 저렴해서 놀랬는데요 요즘 조금만이라도 유명하다 싶은 곳은 다 기본 5~6 천 원부터 시작인데!저는 오픈 이벤트 가격으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했답니다

*오소리 매장의 메뉴가 좀 늘어나고 가격 변동이 있으니 네이버 지도 참고해주세요!( 5천 원이 제일 비싼 메뉴👏🏻 )

햇빛이 쨍하게 들어오는 문아래 붙어있는 포스터가 너무 귀여워가지구ㅋㅎㅎ

 

연유 라떼를 직접 내려 주시면서 커피 설명도 해주시는게 내가 마시는 커피가 무엇인지 듣는 재미도 있었어요 !

오소리 라떼, 연유 라떼, 오늘의 디저트 ( 벨기에 와플 )

연유 라떼에 들어가는 커피는 직접 눈앞에서 이렇게 만들어주시니까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 에티오피아 구지라서 약간의 산미가 있다고 설명해주셨는데, 그래서 단맛과 만나면 달달함을 더 극대화시켜주기 때문에 평소에 먹었던 연유 라떼와는 다르게 깔끔면서도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거라고 하셨는데요, 정말 먹어보니 엄청 달고 엄청 쓰기만 했던 연유 라떼 와는 다르게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제 음료가 아니라서 한 모금밖에 못 마셨지만,주문했던 친구는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마시고 싶다고 말했어요.

오소리 라떼는 그냥 흔하게 먹는 비엔나커피 같은 종류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처음엔 크림을 좀 떠먹다가 마지막엔, 우유가 살짝 들어가 있으니까 섞어서 먹으면 좋다고 말해주셨어요. 크림이 진짜 꾸~덕 하게 올라가 있는데 너무 달달하고 부드러웠고, 아래 커피가 더치커피기 때문에 정말 깔끔함 그 자체로 계속 마셔도 질리지 않는 맛!

항상 처음 카페를 방문하면 그 카페만의 시그니처를 먹어보는데 제 인생 투탑 커피!👍🏻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

 

 

매장의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꾸며져 있어서 힙한 분위기가 잔뜩이에요 :) 요리조리 매장도 구경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큰 테이블에 앉아서 블로그 작업도 하고 있었는데

뜨거울 때와 차가울 때의 맛이 달라 아주 색다른 맛!

사장님이 리유저블 컵에 담아 가신 손님 때문에 내렸던 커피가 많이 남았다고 아까 메뉴 설명해주셨지만 못 마셔 보았던, 필터 커피를 마셔보시라고 주셨어요.!한잔만 주셔도 충분한데〰 정 너무 많으신 거 아닌가요?😂 너무 감사하잖아요 🙏🏻💕 사장님이 커피를 너무 잘하시는 건지...너무 좋은 재료를 사용하시는 건지....뜨거운 커핀데도 텁텁함 하나도 없이 깊은 맛이 나면서도깔끔했어요! 연유 라테에 얼음이 남아있어서 일부러 담은 다음 식힌 맛도 보았는데 향미가 찐하고 더 깊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조금 뒤... 또 주셨어요 이번엔 보틀루다가...🙊 사장님! 시켜줘 명예 단골!!이건 수제 사과 과일청으로 만든 차래요! 오와.. 이런 건 처음 한입 마셔보는데 사과향이 입에 싸악 퍼지면서 은은하게 달 큰~ 하면서도 따듯~ 한 게뱅쇼가 생각나는 차 같기도 하고, 이건 깔끔 버전!

사장님한테 너무 감사했어요... 다음에 또 돈 쭐 내러 가야지....😡 (쒸익쒸익💕)

너무 맛있어서 탈탈 털어 먹고 남은 겁과 잔들..😂💞

신상 카페에서 이렇게 맛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건정말 쉽지 않은 일이라서 너무 궁금해서 사장님한테 여쭤 보았더니 카페에서 근무하셨던 경험도 있으시고, 이전에 불광역 근처에서도 영업을 하셨었다고 해요. 사실은 숨은 고수셨던 것 :) (아니라고 하셔도 제 마음속의 커피 고수십니다...👍🏻)

살짝궁 은 주방 근처 사진ㅎㅎ귀여운 오소리 커피 컵과 또 귀여운 오소리 포스터들! 전 멍청미 넘치는 무언가를 좋아하는데 오소리 캐릭터가 맹하니 너무 귀여워서 자꾸 눈이 갔어요🐈‍⬛💕

그리고, 저기 점자 메뉴판 보이시죠? 저 수많은 카페를 가봤지만 저런 배려심 넘치는 메뉴판 처음 봤어요.. 뭔가 멋지다고 생각한 제가 새삼 부끄러워지는 그런 순간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를 말하자면, 여기는... 정말 제 최 최애 커피 맛집이 되었기 때문에 애정 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장소나 위치가 꽁꽁 숨어있기 때문이지 위치가 좀만 좋았어도 저는 아마 앉지도 못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고,그리고 저렴한 가격... 남는 게 있으실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료도 좋은 것만 쓰시고.. 정말 오래오래 있어주면 좋겠어요

같이 간 친구하고 나눈 이야기는 "다음에는 구운 계란도 먹자ㅋㅎㅎㅎ" 그만큼 서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이기 때문에 꼭 가서 먹어볼 거예요 :) 아무래도 매장이 엄청 크고 테이블이 여러 개가 있는 곳이 아니라서 입소문 나기 전에 다녀오시기 바래요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