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

하트시그널 김현우식당 성수동 아치 [성수동맛집/서울숲맛집]

by 예토리ㅇ 2022. 1. 6.

통창뷰로 들어오는 햇살이 너무 따듯했던 성수동 맛집 아치 소개해드릴게요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0-12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574m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00
Last oder 14:45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국민지원금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하트시그널2 에 나오신 김현우 쉐프님이
이태원에서 메시야 매장을 정리하고
성수동 서울숲 옆에 새로 오픈한 식당
아치에 다녀왔어요!

햇살이 쫙 들어오는 골목사이에 위치한 지하1층부터 3층까지 건물 자체가 다 아치 매장이었어요

2층의 테이블로 들어가는 곳이에요 벽의 통창에 보이는 커다란 나무가 그림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화장실 외부 내부 소품들

 

아치에선 마스크 담는 팩을 하나 주셔요, 테이블에 놓여진 아치로고의 물티슈, 냅킨, 접시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밝은 햇살이 따듯하게 창으로 들어오니 따듯했어요 매장도 따듯했구요 분위기도 좋고 너무 좋았어요 너무 환한 분위기라서 데이트나 소개팅 자리로 너무 화기애애하고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에요 안좋던일도 술술 풀릴듯한 화사함가득!

너무 맛있어 보이죠ㅠㅠ..💕버섯 소이 파스타, 에그 플로렌틴, 이달의 수프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기상하고 호텔에서 나와서 먹는 첫끼라서 브런치가 부담스러울 것 같았지만, 전혀요! 너무너무 맛있기만 했어요ㅠㅠ 부대낀다거나 그런 것 하나 없이 너무 맛있게 식사를 마쳤어요🤭

사워도우에 크림 시금치와 햄, 수비드한 계란과 시트러스 홀렌다이즈를 얹어먹는 메뉴라고해요 아...진짜 싹다 비워먹었어요 저기 올려진 채소가 되게 생소한 맛이었지만 잘 어우러졌어요!

버섯 소이 파스타 너무 맛있어요 아치 특제 소이 소스와, 특제 채수 세가지의 버섯종류와 꽈리꼬추, 새송이 페스토를 곁들였다는데 깻잎? 향이 아주 잔잔하고하니 좋았어요!

아래에 보이듯이 펫 밀크도 있고, 애견동반 출입 가능 매장이라서 서울 숲에서 깡쥐랑 같이 산책하고 브런치 식사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특히, 저희가 식사할때 두 테이블이 다 강아지를 데리고 와서 너무 눈 호강 했어요🥰

요기는 1층의 내부에요! 2층이 따듯한 느낌이었다면 1층은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넘쳤어요!

역시나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여기는 따뜻하기보다는 조금 차갑지만 깔끔한 분위기에요!

지하1층의 입구 안이에요 오른편에는 주방과 결제하는 곳이 있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지하1층 입구의 문은 이렇게 아치 로고가 있어요! 성수동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한 식사를 하려고 알아봤던 곳이었고 사실, 별 기대 안하고 간 곳 이었는데 와,,,분위기도 너무 좋고 앞에 나무와 숲에 마음이 편안하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셨던 여직원분도 그렇고 음식까지 너무 맛있으니 이건뭐 만족도가 100점을 줘도 안아깝더라구요!

아직 성수동 아치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요긴 찐 맛집이거든요ㅎㅎ💕 다음에 성수동 또 놀러가게 되면 무조건 재방문 할거에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