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

신촌 번화가에 위치한 셀리스 도넛 당 충전 가득!

by 예토리ㅇ 2022. 1. 23.

신촌 당 충전 가득번화가에 위치한  셀리스 도넛 충전 가득!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술집이 가득한 신촌 번화가 길을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셀리스 도넛! 핑크색 색감이 가득해서 눈에 확! 띄었던 곳이었는데요 술 한잔 하고 돌아가다가도 한번 더 지나치게 되어서 아, 이건 도저히 안 되겠다 하고서 바로 사러 들어가 보았어요ㅎㅎ 외부 테이블이 있는 곳에는 컬러풀한 색감이 가득한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찍는 맛이 있더라고요ㅎㅎ 한번 쭉 구경해보실게요!

 

출처: 샐리스 도넛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7안길 1
신촌역 2번 출구에서 293m

⏰영업시간 12:00 - 22:00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제로 페이, 국민 지원금


셀리스 수제 도넛 가게예요 쿠팡 이츠와 배민 1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스마트 스토어에는 아기자기한 셀리스 굿즈를 판매한다고 해요! 단체 주문은 10% DC까지!

창가부터 핑크색 박스가 층층이 쌓여있어요 귀여운 강아지 네온간판도 너무 예쁘죠! 지나가면서 사람들도 한 번씩 쳐다보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셀리스 도넛의 분홍색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액자들이 있고 손 소독제와 공기청정기가 자리하고 있어서 매장 안이 쾌적했어요!

셀리스 도넛 에코백들이 있고 가득 쌓인 도넛 상자들 색감이 너무 예뻤어요! :) 포장 박스가 너무 예쁘고 도넛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시는 것 같았어요!

허허.... 도넛이 많아 보이시겠지만, 꽤 늦은 시간에 방문한 거라서 많이 팔리고 남은 것들이었어요 정말 귀여운 도넛들이 많이 있던데 말이에요ㅠㅠ... 그리고 진짜 사고 싶은 것들은 하나만 있고 이전 손님이 바로 사셔서.. 다음 기회를 노려야 할 것 같았어요🔥V🔥

요렇게 큐브 파운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조기서 레드벨벳 큐브 파운드를 구매했어요! 집에 가져와서 먹어 봤는데 퍽퍽함 하나 없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고 찐하게 달콤해서 당 충전 제대로 되더라고요!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D

그렇게 따로 포장을 해서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지만, 딸기 + 딸기 리플잼 도넛 + 할리 바우트 솔티드 캐러멜 2개 + 레드벨벳 크림치즈 파운드 + 수제 발로나 바크 초콜릿 이렇게 구매했어요! 위에서 말했듯이 레드벨벳이 제일 취저였어요 크림치즈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구요! 바크 초콜릿은 딸기맛이 너무 시큼해서 제 입맛에는 실패... 나머지 도넛들은 굉~장히 찐~하게 달아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궁합일 것 같았어요!

이렇개 한편에는 셀리스 도넛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핑크 핑크 한 색감들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셀리스 굿즈를 판매한다고 해요!

옆문에 심슨 도넛이 딱 박혀있고 로즈 핑크 의자 너무 이쁘죠! 인증샷 필수ㅎㅎ

이렇게 외부 공간에는 전신 거울도 있고 파스텔 색감들이 쨍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ㅠㅠ 셀리스 도넛 간판도 너무 이쁘죠 😭👍🏻

출처: 셀리스 도넛

쿠팡 이츠와 배민 1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단체 주문은 10% DC까지! 다음에 신촌 번화가를 지나가면 필수로 들려야 할 곳으로 등극되었어요ㅎㅎ 랜디스는 항상 갈 때마다 솔드아웃이라서 먹고 싶어도 못 먹었는데 또 하나의 퀄리티 좋은 도넛 가게를 발견하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