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

신촌 안주 맛집 야키토리바 이자카야 94단 (창천동)

by 예토리ㅇ 2022. 1. 29.

신촌 안주 맛집 야키토리바 이자카야 94단 (창천동)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신촌 술집 번화가를 한창 돌아다니다가 한 곳에서 안주 실패를 경험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아쉬워하다가 바 형태로 되어있는 메장이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 야키토리바 이자카야로 꼭 마무리는 여기서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신촌 안주 맛집 94단! 분위기 뿐만 아니라, 요기는 안주맛집으로도 강추 합니다!!👍🏻 (메뉴는 하단 참고해주세요❣)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35

신촌역 1번 출구에서551m

 

⏰영업시간 18:0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국민지원금,제로페이


신촌 안주 맛집 야키토리바 이자카야 94단의 외부 테이블 모습

바로 앞에서 구워주시는 꼬치구이를 받아서 바로 술 한잔이 가능해요 ! 추운날만 아니라면 저녁에 시원한 바깥공기 맞으면서 일본식 포장마차 야타이 같은 느낌을 즐기면서 한잔 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 안에서만 계속 마시기에는 답답해 하는 친구 꼭 있죠 🤭 같이 궈궈〰🔥

 

내부에 이렇게 추억돋는 만화책들이 가득했어요 게다가 다 일본 만화책이었다는 것..😮👍🏻 이 곳에 들어 온 이상, 여행 가고싶어지는 충동과 이미 여행 온 것만 같은 착각이 들었어요 한국 노래도 나왔지만 일본 노래가 흘러나올때면 크〰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아래 테이블은 찍지 못했어요 저희가 방문 했을때도 이미 테이블이 만석이었고, 하나 남은 자리 겨우 앉았답니다😂

안주를 주문 하고 먼저 나온 산토리 카쿠 하이볼(달달한 맛) 과 우롱 하이볼!! 우롱하이볼 정말 그냥 우롱차 같은 맛이라서 홀짝 홀짝 계속 먹다가 훅 가겠더라구요 쓴 술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추천!! 하이볼은 말뭐말뭐 사랑이죠💘

이렇게 외부에서 사징님이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꼬치구이(쿠시야끼) 를 직화로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니 맛이 없기 힘들겠더라구요 94단 사장님 정성에 비하면 진짜 1000원대 꼬치구이 가성비 정말 혜자스러워요👏🏻👏🏻👏🏻

창천동 이자카야 94단 신촌점 세트 메뉴!

꼬치 세트를 먼저 시켜야 원하시는 낱개 꼬치 구이를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한데요, 먼저 먹어보고 맘에 드는 것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좋은 방법인 것 같았어요!

 

정말.... 맛있습니다... 하나도 빠짐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술과 함께 하기에 좋은 섬세하게 찐하게 잘 발려진 소스에, 예쁘게 그을린 잘 익은 꼬치 구이, 토마토와 버섯 구이 마저도 환상이었는데요...❣ 포테이토 사라다 환장하는 사람이 다 먹어버렸어요... 저도 한입 먹어보았는데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요!👍🏻

 

900원짜리 찐한 미소시루!

미소시루 일본식 장국이죠! 이것마저도 맛있으면 어쩌자는건지...🤦🏻‍♀️💕 일본 여행에서 지친 하루를 로컬 포장마차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술한잔 하는 것만 같은 분위기가 물씬 났었어요

벽에 이렇게 사진과 함께 몇가지의 메뉴들을 붙혀 놓으셔서 안주가 어떤건지 한눈에 보기도 쉬웠어요😚

94단의 화장실은 매장 안에 없어요! 건너편 매장안의 화장실을 이용해야해요! 번거로움이 있긴 하지만, 그냥 편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들 잘만 가니까용!! 그리고 오히려 살짝 술기운좀 다운 시킬겸 전 오히려 좋았어용😏

마지막에도 94단 신촌점 매장이 너무 예뻐서 마무리까지 찍고 나왔어요😌 일본 감성 낭낭한 포스터들이 인상에 많이 남았어요

요기는 신촌 다시 방문하면 꼭 다시 재 방문 하고 싶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는점도 감사하고, 술은 뭡니까 진짜 맛있는 안주랑 먹어줘야 술도 술술 들어가죠!! 신촌에서 술한잔 하러 가시는 분들!🍻 신촌 안주 맛집 야키토리바 이자카야 94단 한번 방문하셔서 일본 여행 온 것만 같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