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은평구 역촌/응암 카페 에프에프이이 [FFEE]

by 예토리ㅇ 2022. 1. 31.

서울 은평구 역촌/응암 카페 에프에프이이 [FFEE]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힙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찾아가 본 서울 은평구 역촌/응암 카페 에프에프이이 방문기에요! 매장이 꽤나 컸던 점과 외부 테라스 테이블도 예쁜 공간이더라구요 :)

🏠서울 은평구 갈현로 87 2층

구산역 2번 출구에서1017m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지나서 바로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공간이에요, 생각보다 매장이 커서 좀 놀랬어요

왼편에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노트북하기 참 좋은 자리같더라구요, 색감 쨍한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구요!!

중간도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 부족하진 않을 것 같았어요!

카운터 앞쪽에 초록초록한 트리아직두 빤짝거리고 있었어요😊

노을 조명 진짜 이쁘죠ㅠㅠ 이렇게 놓으니까 액자 분위기랑 색감에 치여요 진짜ㅎㅎ

요기는 오른편이 다른 공간이에요! 천장을 떼신거겠죠? 층고가 높은 느낌? 그래서 답답함 없고 오히려 아늑했어요, 벗, 매장이 좀 주춰서 난로 곳곳에 구비되어있었어요! 

브라우니 (민트크림 추가) + 딸기 라떼 + 레이어라떼 주문해보았어요! 크림으 위에 얹은 씁쓸 달달한 라떼와 딸기 라떼위에는 라즈베리가 얹어져있었고 엄~청 달았어요! 브라우니는 적절한 단맛과 안에 씁쓸한 카카오칩 같은?게 씹혔고, 민트크림이 맛있더라구요😋

에프에프이이 외부 테라스로 나가는 입구인데 벌써 예쁜 느낌

낮에는 해가 엄청 잘 들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테이블이 있어서 앉아서 왼쪽편에서 앉아 먹어도 될 것 같구요!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뭔가 캠핑장 온 것만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기 큰 그림은 오른편으로 옮기면 창이 열리는 구조였어요! 신기신기 꽤나 넓어서 좋았어요! 저녁에는 좀 추웠어요! 

천장도 빛이 내려오는 구조라서 낮에 한번 더 들리고 싶더라구요 :)

화징실은 테라스 아래 지하에 계단을 이용해 내려가면 있었어요!

화장실도 깔끔 그자체! 난로도 틀어두셔서 따듯했어요 😚

입구를 나가며 찍어보았는데, 느낌이 좋아서 찍어본 입구 옆 테이블!

늦은 밤에 들렀지만 낮에 채광 잘 들때 오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던 곳이에요, 주차공간은 없기 때문에 동네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은 공간이었습니다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