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은평구 역촌동 카페 산도이치 [SANDO ICHI] ,샌드위치 맛집

by 예토리ㅇ 2022. 1. 28.

은평구 역촌동 카페 산도이치 [SANDO ICHI] ,샌드위치 맛집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이번엔 은평구 역촌동 카페 산도이치 [SANDO ICHI] ,샌드위치 맛집을 다녀온 내돈내산 방문기인데요! 조그맣게 자리잡고있는 매장이지만 매장 분위기도 좋았고, 샌드도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메뉴는 하단 참고해주세요 ! 그럼 쭉 보실까요 😊

🏠서울 은평구 역말로 12 우측상가

구산역 2번 출구에서 952m

 

⏰영업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요즘 카페가 살짝 쌩뚱맞은 곳에 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요기도 그런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 외부 에서 볼때부터 브라운 인테리어에 레드 포인트가 참 예쁜 매장이었는데요 !

산도이치 카페는 외부에도 보기 쉽게 메뉴들이 붙어있는데 그림 참 누가 그리셨는지 이쁘게 잘 그려서 메뉴 뽑아두셨더라구요 🤭

 

문도 너무 느낌있게 예쁩니댜...😌💕

 

한번에 둘라보는 산도이치 카페 내부!

요기도 매장이 엄청 크진 않지만 왠만한 2~4인까지는 앉을 자리는 나오는 것 같아요, 아예 가구들 자체가 인테리어라서 벽을 좀 비워둔게 조금이나마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을 준 것 같기도 해요 아마 벽까지 가득가득 뭐가 있었으면 답답한 느낌도 났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용

 

요기는 창가 자리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편에도 창가 자리가 있었어요, 손님이 이용 중이셔서 촬영은 못 했습니다😉 해 잘들때 따듯한 느낌으로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은 공간이죠👏🏻

 

제가 앉은 자리에서 바라본 카페의 내부 모습이에요! 

산도이치 카페의 카운터

메뉴는 아래에도있었고 위에도 벽면에 적혀있어요! 생각보다 음료 종류가 많았어요! 그리구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것은 첫끼 식사 대용으로 타마고 산도2 + 치킨 산도 + 아이스 아메리카노 + 로얄 밀크티 핫 이렇게 주문했는데 타마고 산도 너무 부드럽고 간도 딱 적절하고 맛있더라구요 ! 계란도 굉장히 많이 들어간 느낌 이어서 촉촉하게 잘 먹어줬어요, 치킨 산도도 마찬가지로 간이 좋았고, 퍽퍽하지 않고 샌드 접근이 아무래도 제일 쉬운 파리바게트와 비교해보자면, 확실히 맛있었어요 😋

 

컵도 다 산도이치 매장 컵으로 예뻤습니다ㅎㅎ💘 음료 양도 꽤 많이 나와서 한참 먹었어용...😊

 

다만, 우풍이 좀 드는 매장이었기 때문에 추운날에 노트북 하시러 가시는 경우라면 담요하나 챙기시거나 따시게 입고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따듯한 날에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은 매장이었어요 다른 산도도, 땡모반 수박주스도 먹고 싶더라구요 (다시 갈 곳이 더 많아 졌어요😂) 은평구 역촌동 카페 산도이치,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나, 주변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서 맛있는 샌드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산도이치 카페의 외부 메뉴판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