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분위기 좋은 연남동 카페 브라운 하우스 [BRAUNHAUS] 감성적인 인테리어

by 예토리ㅇ 2022. 2. 8.

분위기 좋은 연남동 카페 브라운 하우스 [BRAUNHAUS] 감성적인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이번에 방문한 연남동 카페 브라운 하우스 [BRAUNHAUS] 인데요!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쨍한 색감의 가구들이 인상적이었어요, 매장에서 판매중인 갬성넘치는 소품들도 찍어왔으니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서울 마포구 동교로50길 25 2층,3층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672m

 

⏰영업시간 12:00 - 22:00


브라운 하우스는 건물에서 2층과 3층을 사용하기 때문에 계단을 1층올라가야해요 !

 

매장 입구인데 벌써 설레는..💕 브라운 하우스 외부 모습!

 

카운터가 위치해있는 브라운 하우스매장 입구 인테리어들이에요 아늑한 느낌 가득❣

 

카운터는 이렇게 테이블로 되어있었고, 메뉴판은 책상에 놓여져 있었어요 카펫 색감도 예쁘구용

 

브라운 하우스의 메뉴판! 

카운터 옆에는 판매중인 상품들이 있었는데요, 매장밖에 붙어있는포스터들과 예쁜 라이터들과 우드스틱😌

 

왼쪽의 문은 화장실이에요, 그리고 아까보신 판매상품 옆에 선반에 놓여진 포토카드와 머그잔 등도 판매중이었는데 잔이 너무 예뻤어용🌟

 

브라운 하우스 판매상품들

매장을 들어오면 오른편에는 요렇게 자리가 있어요 노란색의 큰 액자가 네이비, 블랙, 화이트 색감에 포인트를 주는 느낌!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요렇게나 색감쨍한 테이블들이 있는데요, 카펫 색감을 달리해서 새로운 공간이 나타나는 느낌을 준게 신선하고 좋았어요!

 

브라운 하우스 테이블들

커다란 액자들의 색감들이 하나같이 좋아서 인테리어 요렇게 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가 더 은은한 조명들이 눈에 들어오는 공간이라서 오히려 아늑한 느낌도 들었구용

 

곳곳에 놓여진 소품들이 허전한 공간을 심심하지 않고, 과하지 않게 꾸며주는 느낌도 심플하니 마음에 들었어용!

 

브라운 하우스에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제가 주문한건, 얼그레이 파운드케익&하우스 크림치즈, 디카페인 콜드블루! 얼그레이 케익 파운드는 좀 건조한 느낌이었지만, 크림치즈와 같이 먹는게 좀 건조한 식감을 잡아줬어요, 역시나 콜드블루는 깔끔 그자체 ! 그나저나 요기는 잔들이 참 예쁜 것 같아요 :0

 

3층으로 올라가보기 위해 문을 열고 나와 계단 벽면에 붙어있는 포스터들을 지나가서

 

올라와보니 외부에 요렇게 의자가 마련되어있었고, 푸르른 하늘이 마음을 청량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어요 (공사장 뷰는 좀 슬펐지만!?)

 

브라운 하우스의 3층 입구에요, 요기도 포스터들이 있는데, 매장의 판매 제품들을 찍어서 붙혀놓으신거네요 :)

 

들어서자마자 오른편에 보이는 색감 쨍한 의자들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는데요, 우드 인테리어에 그린색 소파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창가 쪽으로 들어가면 요기도 테이블이 있고, 공간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액자와 소품들!

 

창가쪽의 테이블들이에요, 요기는 브라운 하우스 2층보다 더 채광이 잘 들기 때문에, 햇살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2층에서 주문 후에 3층으로 올라가시길 바랄게요!

 

브라운 하우스 3층 공간의 포토 소품들

왼편으로 들어가는 공간이 있는데, 요기도 창이 크게 나있었고 햇살이 쨍하게 들어왔어요, 나중에 저도 인테리어를 하면 예쁜 포스터들로 창을 채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융ㅎㅎ😏

 

커다란 액자들이 흰벽을 매워주니 그 자체로도 인테리어가 되는 느낌!

 

다시 돌아 나오면 요렇게 장들에 상품들이 쫘악 진열 되어 있었는데요, 2층에서 보던 상품들도 있고 없던 상품들도 있고! 다 너무 감각적이고 예뻐서 정신 바짝안차리면 텅장각...😮
 

라이터 너무 이쁘죠 핑크, 블랙의 색감이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용 우드 스틱과 함께 구매도 가능하고, 단품으로도 구매가능!!

 

하..이 포스터를 샀어야하는데... 집이 작아 제 품으로 들이지 못한게 한인데요, 이사가면 꼭 사고 말것입니다... 이말인 즉슨, 또 오겠다〰 이겁니다ㅋㅋㅋ

 

깔끔하게 진열된 브라운 하우스 매장에서 판매중인 포토 제품들!! 오른쪽 바닥에 살짝쿵 놓여진 카펫도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높여 보면 브라운 하우스 3층의 출입공간은 이런느낌!! 이렇게 봐도 이쁜데 실제로는 얼마나 이쁜지 몰라용..🙊💕

 

매장을 돌아나오면 요렇게 포스터들을 볼 수 있어요, 브라운 하우스는 색감 예쁜 커다란 액자들과 포스터들이 많이 있어서 미니 전시회처럼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하나같이 감성적인 분위기여서 더욱더 마음에 들 수 밖에 없더라구용❣ 그리고 요기는 연남동이지만, 연희동과 가깝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동네가 한적하고, 연희동 맛집도 찐인 곳이 엄청 많잖아요 맛있는 식사 후 연남동으로 넘어갈때 꼭 들릴만한 매장인 것 같았어요 :D 다음에... 포스터때문이라도 꼭 들리고 말 것입니다ㅋㅎㅎ🔥 그리구, 점심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기 때문에,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시려면 좀 일찍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연남동 카페 브라운 하우스 메뉴판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