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마포 만리커피 :쿼카커피 (공덕동 카페)

by 예토리ㅇ 2022. 2. 9.

마포 만리 커피 :쿼카 커피 (공덕동 카페)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 요번에 방문한 카페는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만리 커피예요! 잠시 들러서 커피 수혈하기 좋은 매장이었는데요, 귀여운 쿼카 캐릭터들이 있는 만리 커피! 내 돈 내산 리뷰 쭉 보실게요 :)

🏠서울 마포구 만리재 옛길 47-1
공덕역 5번 출구에서 681m

⏰영업시간 08:00 - 21:00
⚠토, 일요일 08:00 - 18:00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제로 페이, 국민 지원금


입구에서부터 반겨주는 귀여운 쿼카 그림과 붉은 벽돌 갬성!

외부에 선반과 의자들이 놓여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고, 벨벳에 쿠션 색감이 좋았어요

매장을 들어오면 왼편은 카운터이고 ㄱ자로 테이블들이 있어요!

귀여옹..🤍
공덕 카페 만리커피의 메뉴판!

가격 인상을 이렇게 귀엽고 친절하게 안내해놓으시다뇨오..💕

다른 포스팅을 보니 요기 쿠기도 되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만리 커피에서 판매 중인 텀블러와 블랜드!

왼편 하단에서 볼 수 있듯이 수제청들!

요렇게 간단하게 만리 커피에서 구매해서 가져갈 수 있는 더치커피와 딸기 우유, 시나몬 커피 우유! 양이 꽤 많은데 3,000원 이면 혜자 쿼카 같아요ㅎㅎ 각자 제품에 쿼카가 들고 있는 게 다른 게 킬포🌟

외부가 요렇게 보이기 때문에 1층에서의 답답함은 덜 했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아인슈패너인데요, 굉장히 깔끔하고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단 음료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맘에 드실 것 같아요!

내부에도 주황색 포인트들이 곳곳에 있어서 인테리어가 따듯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D

매장 앞이 4거리이기 때문에 찾기도 쉬울 것 같구요~

요런 느낌으로 창 밖이 트여 있다는 거!

제가 앉은자리 구석에는 노을 조명에 쿼카 스티커가 쪼그맣게 붙어있는 게 너무 귀여웠고, 갬성적인 포스터 하나 붙어 있는 것도 느낌 좋아 찍어줬어요ㅎㅎ🙊

카운터 왼편엔 계단이 있는데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한번 볼라가 볼까요!><

생각보다 경사가 좀 있기 때문에 올라갈 때, 내려갈 때 왼편 손잡이 꼭 잡으시구용⚠

2층으로 올라오면 1층의 낮은 테이블과는 좀 다른, 일반 원 테이블들이 있고, 네모난 창이 하나 나있어요. 매장이 비록 넓지는 않지만 2층도 있는 곳이라서 협소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어요! 천장 노출형도 느낌이 좋고, 뭔가 요기는 인사동 카페 느낌인 것만 같았어요ㅎㅎ

창 밖으로 보이는 뷰인데요 해가 저무는 시간에 방문을 해서 햇살이 많이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건물들 사이로 쭉 나잇는 도로도 느낌이 좋았어요

아까 만리 커피 2층으로 올라오자마자 왼편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계단 위의 천장도 가정집 천장을 살려두신 느낌이었는데, 화장실 문도 방 문 느낌!

왼쪽은 2층에 걸려있는 하늘 풍경 패브릭 천, 오른쪽은 1층으로 내려갈 때 보이는 푸른 액자!

다시 내려왔는데 창가에 그림들이 귀여워가지구 또 찍어줬어요🤭

귀여운 쿼카 커피, 쿼카 우유 등을 즐길 수 있는 마포구 공덕 카페 만리 커피였는데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예쁘셨어요ㅎㅎ😌 과하지 않고 살짝 포인트 준 매장도 귀엽고 아늑했구용 ! 매장 방문 당시 와이파이 오류 때문에 노트북을 이용할 수 없어서 단 시간 이용하고 나왔지만, 주변에서 찾아간 카페이니 만큼 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다음에도 내 돈 내산 예쁜 카페 리뷰로 돌아올게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