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울 망원동 카페 힙한 느낌 가득한 핫플레이스 카펫 [CAPET]

by 예토리ㅇ 2022. 3. 5.

서울 망원동 카페 힙한 느낌 가득한 핫플레이스 카펫 [CAPET]

 

안녕하세요! 예토리입니다〰 망원동 핫플레이스 카페 카펫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알록달록한 색감들에 한번, 힙한 느낌 테이블에 두 번 치이고 또 치이는 매장이었어요🖤 망원 방문하셔서 들르시면 인생 샷 보장해요❣ 그럼 쭉 보실까요오〰

서울 망원동 카페 힙한 느낌 가득한 핫플레이스 카펫 [CAPET]

 

 

🏠서울 마포구 동교로9길 72 1,2층

망원역 2번 출구에서234m

 

⏰영업시간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무선 인터넷


카펫 카페의 카운터예요! 귀여운 곰돌이가 한 자리를 딱 차지하고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특색 가득한 스콘들이 많은 매장이라서 나중에 디저트도 기회 되면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그리고 시그니처로 판매 중인 깔루아 밀크 초코 칵테일도 너무 예쁘죠💙

카펫의 메뉴판이에요 종류도 많고 그냥 보기만 좋은 매장이 아니었어요!!

테이블 너무 이쁘죠ㅠ0ㅠ 모듈 테이블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체어들이에요😏

조기는 왜 뿌옇게 찍혔는지 모르겠지만은~😂 구석구석 이쁜 포인트들이 참 많은 곳이라는 게 한눈에 보여요

다른 테이블인데 체어들 색감이 쨍하니 하나같이 안 예쁜 구석이 없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 초코 에스프레소를 시켰는데 카카오 초콜릿 같은 씁쓸하면서도 살짝 달 구리 한 맛이 참 좋았어요☕ 빨대도 조그마한 잔에 맞게 짧고 귀엽게 나왔어요ㅎㅎ

창가 쪽의 여럿이서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도 너무 귀여운 소품이 자리에 딱❤ 구슬 아이스크림 같아요ㅎㅎ

한쪽 구석에 자리 잡고 있는데 젤리베어 네마리가 모여있었어요 반짝반짝 빛나는 파란곰돌이💙 귀여워...😖

카운터 옆쪽에는 1층 매장 이용하는 분들의 화장실이 구석에 자리잡고 있었어요 :) 그리고 너무나도 기대되었던, 2층 매장 구경하기!!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2층은 쇼룸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 판매 상품이라서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는 천국이 아닐까 싶어요❣

이런 조명은 살면서 본 적이 없었는데 요기서 진짜 많은 걸 구경한 것 같아요! 색감들이 얼마나 다들 예쁜지... 소장 욕구 뿜 뿜 했어요❤

너무 귀엽죠>0 < 귀엽다는 말 밖에 안 나와요ㅎㅎ

카펫 매장 2층의 입구를 들어가면 창가 쪽 첫 번째 테이블의 자리예요! 낮에는 해가 쨍하게 들어올 거니까 안 봐도 말 뭐 말 뭐 너무 이쁘겠죠

요기는 창가의 반대편 쪽의 테이블이에요 1층과 마찬가지로 여럿이서 이용할 수 있는 큰 원형 테이블! 포스터도 예쁘고〰

테이블 옆의 트롤리에는 주황 주황 한 컬러의 소품들이 짠짠🔥

이런 포스터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은색의 반사경 같은 느낌이 새로웠어요🙊 전등에 실버 라인과도 잘 어울리고요ㅎㅎ

판매 중인 상품 이기 때문에 소중히 다뤄주셔야 해요! 

그리고 안쪽에는 가운데에 벽 하나를 두고, 왼쪽 오른쪽의 공간이 나눠져 있었는데요! 왼쪽에는 잔, 그릇 등등 소품들이 많이 있었고, 오른쪽에는 테이블과 큼지막한 조명들이 가득했어요

 

꺄- 장난감 마냥 컬러감 확실한 테이블 들과 조명들! 

밤이라서 더 조명과 색감이 쨍하게 느껴진 것 같았던 마포구 망원동 카페 카펫! 다들 가세요ㅠ0ㅠ👍🏻 너무 이쁩니댜❗ 인스타 감성 카페라서 완전 망원동 핫플레이스예요😖👍🏻 힙한 느낌 가득이라서 이쁜 사진 마구마구 건질 수 있는 매장이 아닌가 싶었어요 요기는 망원동 지나가시면 꼭 들러주시기❣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