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

불광천 맛집 미국식 피자 플롭 [PLOP] (응암동)

by 예토리ㅇ 2022. 2. 13.

불광천 맛집 미국식 피자 플롭 [PLOP] (응암동)

 

안뇽하새요 예토립니다🙋🏻‍♀! 🥤🍕토핑 듬뿍 올라간 미국식 피자 맛집! 플롭 불광천🏊‍♂️ 매장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이미 유명한 매장이어서 저번에 방문을 하려 하니, 손님이 너무 많아서 다음을 기약하고 일부러 일찍 방문을 했었어요, 다들 불광천 가시면 요기서 맛있는 피자 드시길 바라면서 내 돈 내산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338 1층

새절역 2번 출구에서 398m

 

⏰영업시간 12: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국민 지원금


플롭 매장의 외부가 정말 예쁜 것 같아여, 붉은 벽동 감성과 노란색의 플롭 레터링과 디자인이 어우러지면서 참 예쁘죠

매장 안에 들어오면 문 앞모습이에요! 테이블이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바 형태라고나 할까? 돌아서 안쪽에 바깥쪽에 앉는 구조더라구요~ 명도 은은하게 나와서 분위기 있었어요ㅎㅎ

문 옆에는 요렇게 셀카 존 거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물론 찍어줬구욤.,.. (절대 못 잃어어~)

그 옆은 둘이서 이용할 수 있는 좌석이 있어요, 아마도 데이트석,,,ㅇ.ㅇ⁉ 방문했을 시기가 좀 추워서 좀 카운터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

플롭 불광천 매장의 카운터예요, 굉장히 깨끗했고, 액자들이 깔끔하고 귀여웠어요, 노랫소리가 흘러나오는 스피커 아래에 핫 소스들이 가득 진열되어있어서 예쁜 인테리어가 되었어요ㅎㅎ

크...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용

전 4가지 종류의 쿼터❗ -베이컨 메쉬드 포테이토 -핫 칠리 치킨 -페퍼로니 -불고기 타코 이렇게 골라 보았어요!

도우가 두껍지 않아서 먹기 좋았고, 2가지 혹은 4가지 종류로 선택해서 먹어볼 수 있어서 쉽게 질리지 않았어요💕 피자 도우도 얇고 도우 맛없음 끝부분 빵까지 잘 안 먹는데 이건 다 먹었어요ㅎㅎ

액자 사가고 싶다앙...💕 수영하면서 먹는 거 뭐여요....ㅋㅋㅋㅋ

카운터 옆에 한 쪽면에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행거가 있어서 걸어두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매장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좋았는데,  불광천 앞이라서 뷰도 너무 좋았다구요😌 주변에 예쁜 카페들도 많으니까 불광천 가면 꼭 가보기❣ 단 불편했던 점이라면, 테이블이 바 형태이니만큼, 의자가 좀 높은 편이에요. 주의하시길 바래요. 날이 좋을 때는 아마 자리 난리가 날 것만 같은 플롭!!! 원래도 항상 웨이팅 때문에 가고 싶어도 못 가던 곳이었거든요! 그리고 안국에도 플롭 매장이 생겼다고 해요! 그곳 분위기랑 어울리게 한옥 구조의 인테리어라서 예뻐 보이더라고요! (거긴이미 줄 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그래도 피자가 일반 피자랑은 좀 다른 무언가가 있어서. 지나가시다가 한 번쯤 드셔 보시기 좋은 매장이라고 생각해요 🤭



728x90
LIST

댓글